보장분석(리워드 사은품)
대면 A/S 30% DB
제공 연령 : 30세~64세
최소주문수량 10건 이상
“사은품 증정으로 대면률이 높음“
30대 초 중반 젊은 층 고객 타켓으로 30대 분들과 자연스러운 소통이 가능하시다면 추천드립니다.
2차 퍼미션 해피콜 진행시 상은품 안내로 대면률 상승, 보장분석 진행 의사 확인 및 상담 받을 내용 및 방문 상담 재차 인지
DB수집 경로
1차 : SNS광고를 통해 자발적 보험 분석 이벤트 신청
2차 : 해피콜(상담 내용 및 방문 재인지)
사은품 : 스타벅스 1만원 쿠폰(사은품가 별도)
DB분배
결제 후 1주(7일)이내 배분 시작 (당사 담당자와 협의 가능)
제공정보
고객정보 :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거주 지역, 월 납부 보험료, 방문 일정
가능 A/S
결번,오번,입원중,본인 보험설계사, 인수거절체(5년), 방문 미인지(참고 : A/S 신청 총 DB구매 수량의 최대 30%)
반품(노카운팅)
결번, 오번, 보험설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