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er adult with a focused expression learning a telehealth app in a warm home.

노년층 silver DB

제공 연령 : 65세~69세

최소주문수량 15건 이상

“대면 상담이 잘 이루워지며

보험의 필요성을 잘아는 고객군“

정보 수집 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아 상담사 의존도가 높고

주변 지인들 소개로 추가 계약이 잘 이루워짐


2차 퍼미션 해피콜 진행시 보장분석 진행 의사 확인 및

상담 받을 내용 및 방문 상담 재차 인지 대면률 및 계약률 상승

DB수집 경로

1차 : 무료 보험 점검 상담 동의 콜
2차 : 해피콜(상담 내용 및 방문 재인지)

DB분배
결제 후 1주(7일)이내 배분 시작 (당사 담당자와 협의 가능)
제공정보

고객정보 :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거주 지역, 월 납부 보험료, 방문 일정

가능 A/S

정보불일치, 본인설계사, 결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