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pped shot of people of diverse races working on business plan, analyzing value of goods, services, growth rate, making review of market situation, counting loss, using modern devices and touch pad

보장분석(보험리모델링)

대면 Perfect A/S 60% 디비

제공 연령 : 30세~64세

최소주문수량 10건 이상

“상담 내용 및 만남 약속“

30~60대 초반 니즈가 높은 고객 정보 제공
2차 퍼미션 해피콜 진행시 보장분석 진행 의사 확인 및 상담 받을 내용 및 방문 상담 재차 인지 대면률 및 계약률 상승

DB수집 경로

1차 : 무료 보험 점검 상담 동의 콜
2차 : 해피콜(상담 내용 및 방문 재인지)

DB분배
결제 후 1주(7일)이내 배분 시작 (당사 담당자와 협의 가능)
제공정보

고객정보 :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거주 지역, 월 납부 보험료, 방문 일정

가능 A/S

단박거절, 장기부재, 인수거절체(5년), 입원중, 가족설계사, 외국인, 방문 미인지 (참고 : A/S 신청 총 DB구매 수량의 최대 60%) 

반품(노카운팅)
결번, 오번, 보험설계사